자료제공 / KCA한국소비자평가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 시설 분야의 실내골프연습장, 실외골프연습장 부문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스포츠/레저 활동 시설 및 다양한 스포츠/레저 용품을 판매하는 판매처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다.

평가는 시설 분야 및 온라인 판매처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지난 3~5월 중 분야별 상이한 조사 기준에 따라 사전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국 업체 중 상위 평가를 받은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졌다.

시설 분야는 등록한 후보자를 대상으로 한국소비자평가에서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직원의 친절도 ■시설 만족도 ■소비자 이용 만족도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지역, 부문별 1위 시설을 발표했다.

실내골프연습장 부문의 주요 발표 업체는 다음과 같다. 프렌즈아카데미광명KTX(경기 광명시), 심곡아이원골프존파크(경기 부천시), 렛츠골프아카데미 야탑점(경기 성남시 분당구), 캘러웨이 용인남부센터(경기 용인시 기흥구), 어틀런트골프 (서울 강남구), 벤스튜디오(서울 송파구), 비앤비골프연습장(서울 은평구)

실외골프연습장 부문의 주요 발표 업체는 다음과 같다. 조광컨트리 (경기 광주시), 경희골프랜드(경기 용인시 기흥구), 유니온 골프랜드 (경기 용인시 처인구), 동진골프앤피트니스클럽(경기 평택시), 동도센트리움골프클럽(서울 구로구)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스포츠/레저’는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스포츠/레저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에 걸맞는 유익한 전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