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라이즈의 ‘빼바 대학생 서포터즈 1기’ 활동이 공식적으로 마무리가 되었고, 본사에서 해단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1기 빼바 대학생 서포터즈는 대학생의 젊은 감성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며 적극적인 SNS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라며 "서포터즈 18명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성실히 미션을 수행하고, 적극적인 노력을 펼친 강민서(최우수), 백소현(우수), 양진수(우수), 강명은(장려), 서지호(장려), 이동주(장려) 서포터가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었다. 이들은 서포터즈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에서 그간의 활동내역 리뷰 및 우수 콘텐츠를 공유하며 지난 활동을 돌아보는 자리를 가졌다."라고 전했다.

서포터즈에 참가한 1기 활동자는 “제품들을 직접 보고 맛보고 리뷰할 수 있어서 좋았고, 다양한 콘텐츠 주제에 제약이 없이 제작해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며 “다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엘라이즈 관계자는 “지난 3개월간 헬시플레이스 서포터즈 활동에 열심히 참여해준 1기 서포터즈들이 좋은 인재로 성장하는데 이번 활동이 많은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지난 3개월간 빼바를 알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준 대학생 서포터즈 1기에게 긍정적인 역할을 해줘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빼바’는 2021년 론칭과 함께 배우 한소희를 공식 모델로 발탁한 이엘라이즈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