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채나아카데미와 코오롱스포렉스가 주최하는 ‘제1회 B.DREAMs TOO FREE TWO WILD’가 오는 7월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본점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82GALLERY, 오션스타리조트가 후원하는 ‘B.DREAMs’는 비채나에서 주관하는 K-Culture 행사주관 브랜드다.

비보이로서 뛰어난 성적을 거둬온 B.DREAMs 황대균(VIRUS) 단장은 서태지와 아이들 15주년 기념 콘서트 안무감독을 비롯해, 박효신, 김연우, 2PM 콘서트를 맡은 바 있으며, SBS 스타킹, 1억퀴즈쇼, KBS2 공부의 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비채나 아카데미는 ACSA장학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글로벌 인재육성과 함께, 문화, 체육, 예술분야의 K-Culture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여왔다. 비채나 측은 한류 붐에 이은 케이팝의 세계적 호응으로 국내 각계에선 성공요인과 경제적 효과에 대한 전망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회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본격적인 K-Culture 행보를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비채나 아카데미 윤재환 회장은 “갈수록 케이 댄스는 창의적 창작 활동 및 건전한 놀이문화로 정착되고 있다. 이번 B.DREAMs 대회를 기점으로 국내외 K-Culture 대회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우리 청소년들이 꿈을 실현시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K-Dance 참가팀들이 서로 응원하고 하나 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렉스 관계자는 “B.DREAMs 대회는 지속적으로 실시해나갈 예정이며, ‘같이의 가치’를 실현시켜 나가는 사회공헌 문화행사로 자리 잡을 것이다. 후원금의 일부는 K-Dance 장학생을 선발하는데 쓰일 예정이며, 현재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채나 아카데미는 B.DREAMs에 이어 오는 8월, 프랑스대회 주관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WORLD FINAL FRANCE 한국대표 선발전을 연달아 개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