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임직원 가족에서 수여하는 패밀리상 수상자 중 한 명으로 에듀윌 부산 해운대학원 김윤정 매니저의 부모님이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도입돼 많은 임직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패밀리상’은 가족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상자로 선정된 가족에게는 꽃다발과 함께 상품권이 전달된다. 

에듀윌 해운대학원 김윤정 매니저는 “한 번도 고맙다는 인사를 제대로 한 적이 없는 부모님께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어 패밀리상을 신청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사회에 발을 내딛기까지 오랜시간 딸의 곁을 지키며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보내주신 부모님께 “지금까지 묵묵히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고맙다. 앞으로 돈 많이 벌어서 꼭 효도하겠다”는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패밀리상 덕분에 뜻 깊은 선물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김윤정 매니저는 아직까지 패밀리상을 신청하지 않은 주변 동료들에게 신청할 것을 적극 추천했다. 

김 매니저는 “평소 가지고 있던 고마운 마음을 특별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꼭 패밀리상을 신청해 보라”며 “본인이 생각했던 반응 그 이상으로 부모님께서 감동 받으시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패밀리상 외에도 매달 자기 추천 방식의 열정상과 도전상 등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와 같은 포상을 통해 임직원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도전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