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국제무역사는 ‘합격레고랜드’ 이벤트를 통해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응원한다고 5일 밝혔다.

‘합격레고랜드’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국제무역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제무역사를 비롯한 전산세무회계, ERP정보관리사 등 15개 자격증의 합격 강의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춘천 레고랜드 자유이용권, 빽다방 아메리카노, 수강할인권 등 추가 상품을 함께 증정한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합격레고랜드’는 에듀윌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시 발급되는 3일 자유이용권을 통해 무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수강 기간 연장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강의 후기를 작성하면 4일의 수강 기간과 함께 수강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강할인권 적용이 가능한 에듀윌 강좌는 ‘환급패스’, ‘합격패스’ 등이 있다. 합격 시 수강료 환급과 수강 기간 연장, 무제한 수강 등의 혜택과 함께 부가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자격증별 강좌는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들의 시험 대비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무료 합격 강의는 물론 다양한 추가 경품이 마련돼 있다. ‘최애 교수님 선택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한정으로 춘천 레고랜드 자유이용권, 수강할인권, 빽다방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