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트

이미용 가전 전문 유통 브랜드 ㈜레이트가 신제품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Wadiz)에 공개하기에 앞서 사전 서포터즈 30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인에게는 프로토타입의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 제품을 무료로 발송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신제품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는 바쁜 현대인들의 아침 출근 준비시간을 줄이고, 동양인의 신체 체형에 딱 맞는 속눈썹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기존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속눈썹 고데기의 경우 직각 컬링을 만드는 게 일반적이었다면, 레이트가 선보일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는 자연스럽게 J컬링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또한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는 타사 제품 대비 충전시간이 짧고 한번 완충 시 3~4주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매우 뛰어나다. 특히 건전지를 넣다 뺐다 반복해야 하는 타 브랜드 제품들에 반해 C-TYPE 충전으로 언제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따.

그러면서 “이용 방식은 약 70도에 가까운 온열 상태에서 구동하게 되는데, 이때 원하는 스타일의 속눈썹 정리를 1분 내외로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레이트가 선보이는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는 손쉬운 사용법과 우수한 품질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끝으로 레이트 관계자는 “신제품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는 지금까지 시장에 출시된 속눈썹 전용 고데기들의 단점을 보완해 조금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부분에 초점을 두었다”며 “레이트만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레이트의 첫 번째 뷰티 라인 상품으로 선보이게 될 트윙컬 속눈썹 고데기는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와디즈 펀딩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펀딩으로 구매할 경우 최대 3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