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좋은책신사고
자료제공 / 좋은책신사고

교육출판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등 연산 교재 ‘쎈연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기획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온라인 서점에서 ‘쎈연산’ 2권 이상을 구매하면 채점용 빨간 색연필을 선착순 증정한다. 

관계자는 “‘쎈연산 초등’은 매일 꾸준히 수학 연산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연산 기본서로 학년 및 학기별 12권으로 구성됐다. 초등 연산에 필요한 모든 문제를 담은 도서로, 이미지 연상 학습을 통해 연산의 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연산 영역뿐 아니라 도형, 측정, 확률 등 교과 과정에 필요한 연산 문제가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또한 익힘책 수준의 문장제 문제를 제공해 문제 해결력도 강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쎈연산 초등’은 7월 한 달 동안 고대원 선생님이 함께 운영하는 30일 초등 연산 챌린지의 교재로 채택되었다. 30일 초등 연산 챌린지는 초등 저학년의 연산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한 프로젝트로, 하루 2쪽의 분량으로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쎈연산 초등’ 교재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아이와 학부모가 함께 학습을 인증해야 한다. 한 달 동안 꾸준히 매주 학습 인증을 한 경우 챌린지 성공 상장을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쎈연산은 부담 없는 분량으로 매일 연산을 집중 학습할 수 있어 여름방학 수학 교재로 많이 선택하는 참고서”라며 “다양한 연산 문제를 충분히 훈련해 수학 기본기는 물론 문제를 빠르고 능숙하게 푸는 힘도 함께 길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