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이브(RAIVE)

패션 브랜드 레이브(RAIVE)가 30일 잠실 롯데월드몰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레이브의 롯데월드몰 스토어가 오픈을 맞아 출시한 익스클루시브 상품과 선물 증정, 타임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레이브 롯데월드몰 스토어는 현대 디자인의 선진적이고 간결한 미를 추구하는 동시에 고전 장식성을 더해 모던과 클래식이 복합된 레이브-풍의 공간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를 포함해 네 번의 오프라인 공간을 오픈한 레이브는 각 공간 마다 인테리어 컨셉에 다양성을 주어 방문객들로 하여금 다채로운 스페이스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레이브(RAIVE)
자료제공 / 레이브(RAIVE)

이어 “레이브는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컨텐츠로 온라인 채널에 친숙하고 변화에 유연한 20-30대 영 타겟의 감성과 니즈를 만족시키며 브랜드의 긍정적인 성장세를 잇고 있다. 레이브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티셔츠군의 캐주얼 아이템부터 디자인성이 돋보이는 자켓, 셔츠, 원피스군의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의 다양한 품목도 주목을 받아 확장성 있는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고, 올 해는 특히 핸드백 라인 확장과 남성 라인 강화 등의 계획을 밝히며 브랜드의 도전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레이브 관계자는 “올해 초 오픈한 더현대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국내 최대규모 쇼핑몰인 롯데월드몰까지 스토어 오픈에 종횡무진하고 있다. 온라인 의존도가 높았던 유통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근접한 곳에서 소통하고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브는 롯데월드몰 스토어 오픈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7월 10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방문 예약한 고객들에게 웰컴 미러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