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하이오후

새로운 아름다움의 기준을 만들어가는 뷰티 브랜드 ‘오하이오후(OHIOHOO)’가 지난 4일 신제품 ‘리쥬스 애플민트’가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판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함께 입점된 리쥬스 무화과, 리쥬스 부활초, 오 마이 갓 마스크, 오 노 레드 마스크, 오 마이 오아시스 마스크도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 전체 판매 랭킹 부문에 진입하여 베스트 품목으로 기록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된 자연의 원물이 지닌 건강함을 그대로 지닌 비건 워시오프 팩 라인인 리쥬스 라인 3종은 사과수와 민트잎을 담아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위한 ‘리쥬스 애플민트’, 진짜 무화과를 으깨어 만들어 거칠고 칙칙한 피부의 결/톤/빛을 위한 ‘리쥬스 무화과’, ‘수분을 사랑하는 부활초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을 케어하는 ‘리쥬스 부활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함께 입점된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 가능한 마스크팩 3종에는 척박한 피부에 오아시스 같은 휴식을 주는 수분 마스크팩 ‘오 마이 오아시스 마스크’, 맑고 투명한 미백을 선사하는 더블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오 마이 갓 마스크’,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긴급 진정 마스크팩 ‘오 노 레드 마스크’ 가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오하이오후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동시에 판매 1위를 기록하게 되어 기쁘다”며 “항상 오하이오후의 성장에 항상 함께 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진정성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진행하는 오하이오후 기획전은 최대 40% 할인가로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