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뷰티

글로벌 토탈 메디컬 뷰티 센터 ㈜린뷰티가 8월 21일(일)~22일(월) 양일간 옴브레 머신 테크닉의 대가 드리트리 세미 퍼머넌트 초청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드미트리 초청 세미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세미 퍼머넌트 마스터 드미트리의 옴브레 테그닉 이론과 기법, 그리고 칼리리카(드미트리색소)색소 배합법 및 색소사용 노하우, 1:1 밀착 수업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통역 제공)"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미나는 21일(옴브레 눈썹), 22일(옴브레 입술) 2일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해외 기술을 국내에서 직접 배울 수 있도록 ㈜린뷰티가 자리를 마련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삐땅기린뷰티 이나영 대표원장은 “이번에 준비하게 된 드미트리 세미나는 평소에 국내외 옴브레 기법을 많은 분이 관심이 있지만 직접 가서 배우기에는 여러 가지 어려운 점들이 있었던 것을 잘 알기에 배움의 목마른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직접 드미트리를 초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가장 트랜디한 기법인 옴브레 테크닉을 2일에 걸쳐 진행 예정이며 각 일정별로 30명 인원 제한이 있다. 30명이라는 정원을 둔 이유는 양질의 교육과 높은 수준의 참가자들이 더 깊이 있게 테크닉을 집중해서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세미나를 등록한 참가자들에게는 러시아 옴브레 머신 테크닉의 대가 드미트리 캇킨의 디플로마가 수여된다. 드미트리 세미나 신청은 린뷰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 하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