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2022 전기자기학 필기 기본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전기철도·철도신호 부문 6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전기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집필한 교재로, 필기시험 출제 기준과 기출 문제를 분석해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과 문제를 선별해 수록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 내용으로는 이론 내용 이해를 돕는 기초개념 심화학습 내용과 중요하지만 놓치기 쉬운 개념을 수험생이 이해하기 수월하도록 학습 비법을 제시하는 강의 꿀팁 영역을 게재했다. 또한, 수험생이 학습한 이론을 기출 예제문제를 통해 복습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기출 예제&해설 단원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기출문제와 적중 예상문제 단원은 5개년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시키고, 3회독 체크표를 게시해 스스로 학습관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와 함께, 대표 빈출 문제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복습 및 정리하고 취약점을 파악 후 보완할 수 있게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수험생이 기출문제 페이지내에 QR코드를 스캔해 문제 풀이 후 채점결과와 성적분석 리포트를 받을 수 있도록 담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학습계획을 설정해 효율적으로 학습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단기 합격 학습 플래너와 핵심개념 학습을 통해 과락 방지를 돕는 BEST12부록 등 해당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 특별 부록으로 증정한다”며 “에듀윌은 전기기사 수험생에 학습전략 수립을 지원하며 시험 합격까지 이끄는 2022 전기설비기술기준 필기 기본서도 선보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