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루쏘소

맞춤정장∙예복 브랜드 ‘루쏘소’가 7월 프로모션 ‘다줄라이(DA-july)’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루쏘소에서는 ‘7월 한 달간, 모든 원단을 몽땅 다 세일해 줄라이’ 컨셉으로 할인 행사인 ‘다줄라이’를 진행한다. 올해 상반기에 프로모션으로 진행해 왔던 ‘스포트라이트딜(영국/이태리 각 1개 원단 할인)’, ‘프리미엄 스포트라이트딜(글로벌 명품 원단 할인)’에서 선보였던 원단을 7월 한 달 동안 모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먼저 “루쏘소는 스포트라이트 딜로 진행됐던 ‘구아벨로’, ‘까노니코’, ‘콜롬보icon’, 똘레뇨’ 외에 ‘알프레드 브라운’, ‘존그리니쉬’, ‘라바톤’ 등의 원단을 최대 56%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프리미엄 스포트라이트딜이 진행됐던 ‘스카발’, ‘홀랜드앤쉐리’, ‘스탠드이븐’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국내 제일모직 원단인 ‘제니스’, ‘템테이션’, ‘월드베스트’ 또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원단 계약 시 베스트(조끼), 팬츠 추가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혼주복 패키지’와 ‘비즈니스 패키지’, ‘투게더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루쏘소는 올해로 19주년을 맞이한 맞춤정장∙예복 브랜드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품질 관리 및 상품개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정품안심보장제도와 가격 정찰제, 현금영수증 의무 발행제도 시행하여 소비자 불안요소를 제거했다고 전했다. 또한, 제조∙유통∙판매 모든 과정을 본사가 직접 수행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판매가를 낮추어 제공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루쏘소 관계자는 “다줄라이 이벤트는 루쏘소에서 지난해에 처음 진행했던 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이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덕분에 올해에도 비수기 대비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이는 업계 최다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여 원단 대량 발주가 가능한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루쏘소만이 할 수 있는 독보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분들이 부담 없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와 각 지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