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단순생활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에서 ‘단순 식스팬 에어 휴대용 선풍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터빈 6엽날의 팬구조와 고품질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하여 바람은 강력하지만 소음은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튬 이온 KC 인증 배터리를 사용하고 KC 전자파 적합성까지 인증 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1단계 기준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2000mAh 대용량 배터리와 미니멀한 사이즈의 123g 초경량 무게로 장거리 이동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크림화이트 △베이비핑크 △클래식블루 총 3종으로 제작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7월 20일까지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5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타프팬 LED 단품 혹은 포함된 컬렉션 구매 시 단순 레디백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들에게는 1만원 쿠폰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9월 30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 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단순생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단순생활만의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