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초

허브 인퓨전 비건 뷰티 ‘시초(CHICHO)’가 지난 6월 20일 ‘딜라이트 토너 패드’, ‘단델리온 래디언스 세럼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초는 21일부터 7월 20일까지 한달간 신제품 토너패드 2종 출시를 기념하여 시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든 고객 대상 혜택쿠폰 지급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시초에서 신제품이 출시할 때마다 열리는 행사로 고객들이 신제품을 혜택가에 구매하여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출시한 '딜라이트 토너 패드'는 이탈리아 비건, 페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비건 토너 패드로 딜(Dill) 성분과 녹차 성분이 함유되었다. '단델리온 래디언스 세럼 패드'는 이탈리아 비건, 페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패드로 민들레바이옴과 연꽃 성분이 함유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패널을 대상으로 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동물성원료,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피부자극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클린뷰티 제품이다. 한편 시초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며, 친환경 포장재(FSC 인증)와 비건(VEGAN),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등 모든 생명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클린뷰티 행보를 전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