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티오25

지난 6월 20일에 런칭한 ‘라티오25’에서 한 여름 장마철을 이겨내기 위한 ‘썸머 언더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라티오25’는 ‘Sexy, Sporty, Young’ 슬로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살리는 컨셉의 패션 브랜드이다. 남, 여 언더웨어를 첫 시작으로 스윔웨어, 에슬레저, 액티브 웨어 등으로 브랜드의 영역을 확장시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브랜드의 모든 언더웨어들에 기능성 원사를 사용했고, 남성 언더웨어의 경우 면스판 제품에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소프트 코튼’과 ‘크레오라’를 사용하여 흡습성과 신축성을 모두 잡았다. 일부 폴리스판 제품에 ‘에어로쿨’ 원사를 추가하여 통기성을 강화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성 언더웨어라인엔 UV 차단, 비침 방지 및 흡한속건 기능을 가진 초경량 쉘론 원사와 자체 개발한 ‘모쉘’ 원사를 사용했다. 특히, ‘입는 브라’가 아닌 무광 훅앤아이와 스트랩으로 맞춤 사이즈 조절이 쉽도록 디자인되어 보다 다양한 체형의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탈착할 수 있게 하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는 8월 19일까지 제품 구매 시 팬티 한 장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의 경우 종류와 상관 없이 3장의 팬티를 구매할 시 랜덤 디자인을 추가 증정하며, 여성의 경우 세트 구매 시 동일한 색상의 T 팬티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라티오25’ 런칭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