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학원 강남아이티아카데미학원, '자바기반' 정보처리기능사풀-스택개발자 과정 운영
IT학원 강남아이티아카데미학원, '자바기반' 정보처리기능사풀-스택개발자 과정 운영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6.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강남아이티아카데미학원

국비지원 컴퓨터학원 강남아이티아카데미학원이 ‘과정평가형 정보처리기능사 양성 과정’과 ‘직업계고 특화교육 풀스택개발자(프론트&백엔드)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과정평가형 정보처리기능사 양성 과정’에서는 스프링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대규모 웹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자바 개발자 양성을 목표로 웹 클라이언트 기술, 자바 언어, 데이터베이스와 SQL, 자바 기반 웹 구현 기술 및 스프링 프레임워크 등 다양한 기술 각각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익히고 이를 활용해 실제 동작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실습 과정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정보처리기능사 국가공인 자격증을 과정평가형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내·외부 평가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업계고 특화교육 풀스택개발자(프론트&백엔드) 과정’은 직업계고(특성화고) 졸업예정자, 직업계고(특성화고) 졸업 후 1년 경과 미만인 자를 대상으로 프론트엔드, 백엔드, 데이터베이스 등 다양한 기술 경험을 통해 훈련생 적성에 맞는 기술 분야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풀스텍 개발 역량 향상을 통해 기업의 다양한 기술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고, 개발된 제품을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에 배포 및 운영해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 능력 또한 함양해 양질의 취업 가능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과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학원 관계자는 “4차산업 시대에 살고 있는 지금, 훈련생 스스로 경쟁력 있는 분야를 찾을 수 있도록 여러 분야의 경험을 제공하고 특히 기업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본 실력이 내재되어 있는 개발자를 양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강남아이티아카데미학원은 ‘자바기반’ 정보처리기능사·풀스택개발자 과정 이외에 다양한 정부지원 훈련과정을 운영한다. 7월 개강하는 국비지원 교육과정으로는 △파이썬(Python) 장고(Django) 활용 웹 서비스 개발과정 △포토샵을 활용한 사진 보정작업 디자인 실무과정 △리액트(React)를 활용한 웹서비스 개발과정 등이 있다.

과정별 교육일정, 국비 수강 방법 등의 자세한 사항은 강남아이티아카데미학원 홈페이지나 온라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