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합동양조 생탁이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9회 부산국제식품대전’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9년째 부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식품, 급식 및 설비, 포장, 커피/음료’를 테마로 개최되었으며 전국 8도 단체관 및 20여개 지방자치단체, 국내 대형 유통바이어가 총출동했다.

관계자는 "부산합동양조는 부산의 대표 생막걸리 브랜드인 생탁과 함께 대한민국 주류 대상을 수상한 우리햅쌀 생탁,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마일드 생탁 등 총 3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고객에게 선보인다."라며 "ESG 경영에 발맞추어 투명 페트병으로 교체된 생탁은 기존의 컬러를 기준으로 새로운 라벨 디자인을 선보여 이슈가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제29회 부산국제식품대전에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그리고 소비자의 상생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일반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루트개척과 생탁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혜택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생탁은 지난 24일부터 3일간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열린 부산브랜드페스타에도 참가, 생막걸리 시음행사와 특판을 진행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