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박사 및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 김남주바이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남주바이오’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클럽동 갤러리 인숍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7월 1일부터 한 달간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김남주바이오의 제품을 전례 없이 한시적으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대상 제품은 ‘통通’, ‘자임혈血’, ‘원삼칠原三七’ 등 혈행 개선 및 혈액 생성, 면역기능을 개선하는 제품을 필두로 장 건강 개선을 돕는 ‘청락토’와 항산화 기능을 돕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달達’ 등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개인별 1:1 맞춤형 건강상담을 진행하고, 건강 체크리스트가 들어있는 건강다이어리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김남주바이오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 김남주바이오)

김남주바이오는 동양 의약과 서양 의약의 장점을 융복합한 새로운 개념의 건강기능식품회사로 창업주인 김남주 회장은 한국 약사, 중국 중의사(中醫師)·중의약 박사, 미국 오리엔탈 메디슨 닥터(NCCAOM Acupuncture & Oriental Medicine)까지 3개국 면허를 가진 의약 전문가라고 설명했다. 

김남주바이오는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및 전국의 제휴 약국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팝업 스토어는 반얀트리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예약이나 사전등록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김연정 김남주바이오 대표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김남주바이오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개개인의 건강상태, 생활습관에 따라 맞춤 영양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