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테일러(Gordon Tailer)가 7월 한달 간 ‘여름 휴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여름 휴가 특별 프로모션’은 2022년 하반기 가을 촬영 본식에 맞춰 기존 웨딩 패키지와 혼주 프로모션 진행 시 추가 가격 할인 혜택 및 무료 원단 업그레이드, 수제화 구두 50%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웨딩 패키지의 경우 수제정장과 맞춤셔츠, 넥타이, 벨트, 양말, 수제화 맞춤구두를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접착식 수제 비스포크 방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턱시도 카라를 무료로 변경할 수 있다. 특히 조끼를 포함한 웨딩 촬영용 턱시도 3벌(신랑 2벌 및 신부 1벌)을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이즈 보정은 물론 평생 A/S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수원 고든테일러는 50년 경력의 김진운 재단사가 직접 사이즈채촌부터 패턴 가봉까지 1:1 맞춤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진운 재단사는 1972년 뮌헨 국제기능올림픽 기능대회 양복부문 금메달 수상했으며, 박정희 대통령 정장 제작 및 정계인사 맞춤 정장을 제작한 경력으로 대통령 표창 및 동탄산업훈장을 수여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고든테일러가 진행하는 여름휴가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