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어놀로지

케어놀로지가 여름철 피부 케어를 제안하는 ‘케어놀로지 썸머 루틴 케어’의 주제로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 행사는 네이버 전속 스타 쇼호스트인 김해나 아나운서가 단독 진행을 맡아 케어놀로지의 제품과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을 소개한다. 

구성된 제품은 ▲‘리블루 클렌징 세트(리블루 클렌징 젤 밤& 페이셜 클렌저)’ ▲‘리블루 토너 세트(리블루 부스팅 멀티 토너&버블 디스펜서)’ ▲’리블루 진정 세트(리블루 리제너레이팅 세럼&울트라 리페어 크림)’로 케어놀로지의 베스트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여름철 피부를 손쉽게 가꾸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 위주로 구성되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해나 쇼호스트가 제품 소개는 물론 직접 제품을 시연하는 등 김해나가 사전 테스트 과정을 거친 찐 추천템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팁과 함께 김해나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 유쾌한 진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날은 케어놀로지에서 그동안 진행한적 없는 할인 혜택과 동시에 전 구매 고객에게 ‘리블루 클렌징 듀오 키트’를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29,000원 상당의 선크림’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와 더불어 방송 시작 전 케어놀로지 네이버 스토어 소식 알림에 동의하면 ‘3,000원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그밖에 방송 참여 고객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케어놀로지 시그니처 아이템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방송 중 주문번호 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케어놀로지 관계자는 “30일 단 1시간 쇼핑 라이브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분들에게 케어놀로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브랜드 팝업 스토어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