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센트

홈프래그런스 브랜드 에이센트(ASCENT)가 디퓨저에 이어 핸드케어 라인 전 품목을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센트는 전문 조향사가 직접 향료를 엄선하여 매달 새로운 향을 출시하는 브랜드다. 퍼퓸드 라인 24가지 향, 티컬렉션 라인 3가지 향 등 다양한 향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수를 뿌린듯 은은한 잔향으로 공간을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센트의 시그니처향은 ‘그린에어리’로, 생화 꽃다발에 코가 닿으면 느껴지는 싱그러운 향이다. 또한 ‘그린에어리’를 메인으로 하여 디퓨저, 드레스퍼퓸, 핸드케어, 바디케어 등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리브영에서는 에이센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네이처 디퓨저를 비롯해 핸드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있다.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핸드케어 라인은 그린에어리, 시그니처솝, 에어리던, 인센스우드, 화이트머스크 등 5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핸드케어 라인은 에이센트 퍼퓸드 핸드크림, 핸드워시, 핸드리프레셔 3종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최근 출시된 핸드케어 라인은 에이센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향들로 구성되어 있다”면서 “핸드케어 라인까지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더 많은 고객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된 만큼, 앞으로도 일상을 행복하게 하는 다양한 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