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도 사회복지사1급 실전 대비에 집중된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를 운영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관계자는 “본 강좌는 내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돕는다. 비전공자의 눈높이에 맞춰 8과목의 주요 내용을 정리한 저자 직강 교재를 활용해 6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기본이론' 수업을 시작으로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등 수준별 학습 과정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더불어 “초보 수험생의 빠른 기초 실력 향상을 돕고자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마련했다. 시험과목의 주요 개념 및 이론을 정리해주는 '입문특강'을 비롯해, 개정마스터 특강과 기출해설특강으로 쉬운 출제 경향 파악도 도왔다. 이어 7개년 기출족보 특강과 과락 탈출 키워드 특강으로 올해 출제 예상 포인트도 익히며 실전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무리 학습으로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서비스도 지원한다. 자동 성적 분석시스템을 통해 영역별 부족한 학습 부분도 점검해주며, 전 과목 해설 특강으로 교시별 문제풀이 전략도 알려준다. 궁금한 학습 부분은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 교수진의 1:1 학습 상담 서비스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지금 수강 시 최신 강의 업데이트 기념 수강 할인혜택도 지원받아 기존 강좌 대비 저렴한 학습 비용으로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이번 시험에서 합격한 이들에게는 합격 축하금도 지원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