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랜덤투유

모바일 랜덤쇼핑 플랫폼 ‘랜덤투유’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LG 휘센 제습기의 당첨 확률을 높인 ‘확률업 이벤트’를 7월 5일(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확률업 이벤트’ 상품은 장마철 인기 상품인 ‘LG 휘센 제습기 DQ202PGUA’로 듀얼 인버터 제습기로 20L에 달하는 강력한 제습 기능을 장착해 습한 실내 공기를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하는 UV나노 기능이 적용돼 제습이 끝난 5분 동안 제품 내부의 습기를 스스로 관리하는 등 본격 장마철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랜덤투유의 ‘확률업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마다 평소 유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과 트렌드를 반영한 특정 신상품의 당첨 확률을 높인 이벤트로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인 삼성 비스포크 제트를 라인업을 포함해 티웨이항공의 제주도 왕복항공권, 여기어때 숙박권 등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이색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랜덤투유는 최근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랜덤 쇼핑이라는 새로운 쇼핑 방식을 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5천 원으로 구매한 랜덤박스를 통해 명품 가방부터 가전제품, 화장품 등 약 1,6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랜덤박스를 통해 획득한 상품은 즉시 배송 받거나, ‘트레이드 마켓’ 기능을 통해 다른 회원과 물물교환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랜덤투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