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리하우스 부산중앙대리점 정영학이 지난 6월 20일 서울 한샘 상암본사에서 열린 한샘리하우스 전국 RD Role-Playing 컨테스트에서 2위를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Role Playing이란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처음 방문한 고객을 맞아 초도상담을 진행하는 과정으로 키오스크 등록 > 모델하우스 투어 > 건재샘플존 투어 > 상담석으로 이루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말한다. 이번 롤플레잉 콘테스트는 전국 한샘리하우스 디자이너(RD) 총 1,423명이 참여하여 그 중 6명이 결승에 진출하여 경합을 벌였는데, 한샘에서 전국 리하우스 디자이너의 영업역량을 높이기 위한 전국 행사로 코로나팬더믹 위기로 3년 만에 개최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위를 수상한 한샘리하우스 부산중앙대리점 정영학은 경북 포항출신으로 부산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여 부산에서 인테리어를 10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서울보다 비교적 시장이 작은 지방에 근무하고 있음에도 매달 전국 상위권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를 증명하듯 한샘리하우스 전국 RD R/P 콘테스트에서도 수상을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정영학은 “한샘에서 배운 교육을 토대로 짧은 시간내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하는화법과 동시에 100% 한샘제품과 한샘에서 직접 시공하는 한샘 직시공을 강조한 부분이 주요 수상의 이유라 생각한다”며 “인테리어 시장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이번 수상을 통해 영업역량을 검증받을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부산중앙대리점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