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대전 충남대 정문 앞에 위치한 SIEC토익학원이 강사들의 밀착지도와 핵심을 짚어주는 알토란 강의로 수강생들의 진심어린 호평을 받고 있다.

대전 SIEC토익학원은 ‘원샷토익’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한 번의 수업과정으로 토익 점수를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강사들이 직접 원생을 책임지는 담임 제도는 물론, 매 수업직후 스터디를 통해 학생들의 자발적인 학습 유도와 토익문제 오답원인분석을 통한 1대1 학습 진단을 실시하고 있다.

 

대전 SIEC토익학원 수강 후 한 달 만에 토익점수가 200점 이상 오른 유*현 수강생에 의하면 “단기간에 토익 성적을 올릴 수 있던 비결은 학원의 밀착지도수업과 수강생들의 스터디이다.”라며 토익성적이 오른 이유를 자신 있게 말했다.

또한 대전 SIEC토익학원은 대학교에 입학한 모든 학생들에게 신입생 할인으로 50000원 수강료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타 어학원 수강증 지참 시 50000원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학기 토익 강의를 들으려는 신입생들과 대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할인인 셈이다.

대전 SIEC토익학원(http://www.sieckorea.com/) 한창호 대표는 “천 명 중 열 명이 점수가 향상되는 학원보다 열 명 전원의 점수가 향상되는 학원을 지향한다”며 “수강생 중에 토익 점수로 힘들어하는 학생이 있다면 대전 SIEC 토익학원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문의 전화(042-822-5540)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