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셀퓨전씨

’셀퓨전씨’가 더마 기초 ‘약산성 패리어 라인’으로 새롭게 발탁된 모델 ‘이주명’과 함께 ‘클렌징 워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셀퓨전씨’는 작년 하반기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리어 성분이 함유된 약산성 패리어 라인을 선보이며 더마 기초 브랜드의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약산성의 기준 셀퓨전씨’ 라는 카피라이트를 내세워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0일부터 시작되는 ‘패리어 클렌징 워터’ 캠페인은 건강한 약산성 피부를 위한 새로운 아침 세안 루틴을 모델 이주명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영상 광고에서 선보임과 동시에 제품 경험 확산을 위한 대규모 1만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세안 루틴’ 제시와 함께 패리어 클렌징 워터의 효능, 효과’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배우로서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당당한 자신감과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있는 배우 ‘이주명’과 함께 패리어 클렌징 워터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당당한 내면의 자신감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주명은 2019년 KBS2 드라마 ‘국민 여러분!’으로 데뷔해 ‘슬기로운 의사생활’(2020), ‘미씽: 그들이 있었다.’(2020), ‘카이로스’(2020)를 거쳐 최근 많은 인기를 얻었던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