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정보처리기사 과정의 최신 개정 내용을 반영한 ‘새로운 기출분석 특강’을 무료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특강은 난이도가 상승하는 정보처리기사 시험이 올해 1회 시험에서 대폭 상승한 내용을 바탕으로 에듀윌이 정보처리기사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특강으로, NCS개정 사항을 반영해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강 진행은 정보처리기사 과목 전문 손승호 교수가 진행하며, 최근 정보처리기사 시험에 기출 된 문항 700제와 빈출 문제 100제를 단순한 문제풀이가 아닌 분석을 통해 정답을 유추할 수 있는 능력을 수험생이 갖출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기출 문항 700제는 최근 7회차 시험에서 출제된 내용을 바탕으로 구성했고, 개정 전 사항과 개정된 후의 문제풀이 비법을 비교해 제시한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수험생이 최신 학습자료를 접할 수 있도록 갖췄다.

빈출 문제 100제는 여태 출제된 문제가 너무 많아, 특강을 진행하는 손승호 교수가 선별한 빈출 문제를 수록했다. 이를 통해, 정보처리기사 시험 합격을 위한 학습 전략과 과정을 설정할 수 있는 계기를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나의강의실에서 신청일로부터 3일간 수강할 수 있다”며 “에듀윌은 정보처리기사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다양한 학습자료와 추가 혜택을 포함한 연간패스와 단기패스 강좌를 운영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