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테일드

‘디테일드(DETALED)’가 ‘LOVE LIVE LIF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디테일드의 이번 컬렉션은 더 나은 삶, 행복한 인생을 살고자 하는 우리의 모습들을 ‘LOVE LIVE LIFE’ 속 13가지의 디테일한 이야기(디테일드)에 담아 보여준다."라며 "Love Drop, Value of Love, Adorable U, Melting Point, A Pearl of Wisdom, After Sunrise, After Sunset, After Midnight, Serendipity, Counting Stars, Live and Let Live, Masterpiece, Holy 등의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주제를 상징하는 주얼리 디자인과 에세이, 브랜드 필름, 비주얼 이미지 등을 하나로 어우러지게 해 마치 전시장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최상위 등급의 체인과 빛의 향연이 가득한 보석으로 이 시대의 주인공인 ‘나’에게서부터 다음 시대에 주인공이 될 소중한 누군가에게까지 닿을 수 있도록 내가 사랑하는, 내가 살아가는, 내 삶의 방식 속 디테일을 주얼리로 표현해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간의 흐름 속에 전해진 실가락지가 할머니에게서 어머니에게, 어머니에게서 나에게로 전해지며 두 여인의 시간과 삶이 이야기 속 디테일이 되어 세상 어떤 보석보다 소중한 가치를 지니고 나의 현재와 함께 살아간다”며 “이번 컬렉션 또한 우리 스스로를 주인공으로, 함께 살아가는 지금을 무대로, 일상에서 일어나는 기적 같은 순간들을 오래도록 함께 써 내려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편, ‘디테일한 이야기(DETAIL + TALE)’라는 뜻을 갖고 있는 디테일드는 우리의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디테일한 이야기를 담은 데일리 액세서리 아이템에서부터 럭셔리 파인 주얼리까지 다양한 제품을 라인업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