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투스247학원

대입전문 이투스247학원이 '2022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서 2년 연속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투스ECI에서 운영하는 이투스247학원은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 기반의 독학재수학원으로, 담임선생님의 전문적인 관리는 물론 학생이 직접 선택하고 설계하는 ‘나만의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투스247학원은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관리시스템의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다. 올해에는 총 3천여 명의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이 중에는 △메디컬 대학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상위 12개 대학 등에 다수의 합격자가 포진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투스247학원은 2023학년도 수능을 앞둔 반수/N수생들을 위해 '2023 반수성공반'을 모집 중에 있다. 이투스247학원의 반수반에서는 자신의 수준에 꼭 맞는 학습 전략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개인별 학습능력 및 성향, 행동특성 및 취약부분 진단을 통한 '초개인화 맞춤 반수 전략'이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이투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패스'와 실력 향상을 위한 국·수·영·탐 일일테스트인 '매리트',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를 비롯한 10여종의 실전모의고사 등 학생이 원하는 모든 수준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풍부한 학습 콘텐츠 제공 혜택도 준비했다. 또 재원생 전용 온라인몰인 마켓ECI에서는 '현우진의 킬링캠프', '이감 국어 '등의 다양한 콘텐츠 구매가 가능하다.

이투스247학원은 안성, 양평, 용인, 비봉에 위치한 이투스247기숙학원과 함께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등 전국 70여개 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이투스247학원은 2023 반수를 대비하는 ‘2023 반수성공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 내용 확인은 지점별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