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경야독

국가기술계 전문교육기관인 주경야독이 6월 중 화훼장식기능사 온라인과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경야독 담당자는 “운영 중인 강의는 1차 필기시험에 대비한 교육으로 생소한 용어(단어), 생소한 장식 하나하나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확실한 개념 파악에 중점을 두었으며, 최신 기출문제 출제경향 트렌드를 중점으로 다루어 실전능력을 완벽하게 배양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며, “30일반도 운영하고 있어 단기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교육을 맡은 김아름 강사는 현재 사랑한플라워 회사 이사로 재직 중이며 NCS인정강사, heritage university 인정강사, 소상공인 업종특화 진행강사, 롯데문화센터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교육을 진행 중인 베테랑 강사이다.

주경야독은 현재 대기관리, 산업위생관리, 조경, 화공안전 등 23종목의 기술사와 용접, 위험물 등 7종목의 기능장, 건축설비, 수질환경, 소방설비기계/전기, 산업위생관리 등 46종목의 기사 강의가 있다.

또한 에너지관리, 대기환경, 산림, 조경 등 48종목의 산업기사, 가스, 공조냉동기계, 승강기, 실내건축 등 37종목의 기능사 강의를 운영하고 있으며, 군무원시험과 경찰시험 교육도 운영하고 있다.

교육 문의는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