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정진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정진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대표 장원철)가 배도라지 농축액 스틱 목애플러스 1+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목애플러스는 기존 제품인 목애생강도라지배의 양이 적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해당 제품을 1포 당 10g에서 12g으로 용량을 개선했다. 또한 식품 첨가물 없이 맥문동, 모과, 대추 등 국내산 100% 원료를 더하여 제품을 보완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생강, 도라지, 배 등의 원재료에 쌀조청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특히, 목애플러스는 농축액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체계적인 공정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된다”고 설명했다.

정진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관계자는 “목애플러스는 싱어게인2 출연자 김기태와 윤성의 목 관리 필수품으로 SNS에서 알려졌다”라며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 목 건강에 좋으니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정진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는 현재 정진푸드몰 외에도 마켓컬리에서 목애플러스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안동간고등어, 청계란, 배도라지즙, 청국장 등 산지직송 농축수산물을 비롯하여 다양하고 건강한 지역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1+1 행사는 ‘목애플러스’에 한하며, 7월 10일까지 정진푸드몰에서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