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식회사 유유유유유>

네일테크 기업 ㈜유유유유유(UUUUU, 대표 김민서)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스타일테크 유망기업 성장지원 프로그램’ 4기에 선정됐다.

관계자는 "유유유유유는 신소재와 IT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셀프네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네일테크 기업으로 미국과 일본, 멕시코와 영국 등의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며 K- 네일의 글로벌 화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스타일테크는 패션과 뷰티 분야에서 AI, 사물인터넷(IoT),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의 신기술을 융합한 유망 기업들을 발굴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기업은 대.중견기업과의 협업 기회, 제작비 지원, 전문가 컨설팅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이어 "2021년 런칭한 네일 브랜드 유유유유유는 UV 레진을 이용한 특허 기술로 ‘바르지 않고 굽는 젤네일’을 출시해 국내는 물론 세계 주요 국가에 셀프네일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22년 1분기에는 전 분기 대비 약 620%라는 성과를 이뤄냈으며 세계의 유명 네일 아티스트들 및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 역시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하이퀄리티의 셀프 젤네일 제품을 출시하고, 수익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플랫폼을 개발, 운영 중에 있다. 네일 이미지를 벡터화하여 쉽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AI기반의 네일 그래픽 툴과 다양한 전문 기술을 융합해 제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유유유유유의 관계자는 “스타일테크 유망기업 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스타일테크를 통해 지원되는 다양한 인프라와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본격적인 마케팅과 제품의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다. 또한 빠르게 수출이 증가하고 있는 미국 시장 내의 포지션도 더욱 공고히 해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