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 교육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7월 12일 개강하는 22년 2학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전과목을 보유하여 교육원 이동없이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또, 실습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학습자들에게 지역 내 사회복지현장실습과목 개설 대학리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 실습기관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진 학습자가 학점은행제 교육원에서 온라인 과목을 이수하고 사회복지현장실습 1과목을 진행하면 된다. 실습을 제외한 모든 과정은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과목만 이수하면 별도의 국가고시를 치루지 않아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이번에 수강생을 모집하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이론완성 패키지 과정을 신청하면 최저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일 기수에 한하여 2명 이상 신청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사회복지사 과정에 2과목 추가하면 건강가정사도 취득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과정뿐만 아니라, 영어영문학·경영학·한국어교원·청소년지도사 과정도 상담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본 교육원 담당자를 통해 개인별 스케쥴을 상담받아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며, “대학교 졸업자인 경우, 사회복지사에 필요한 17과목을 모두 이수하면 타전공 사회복지학사 학위도 취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1:1맞춤설계를 통해 학습자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레포트 작성 가이드, 강의 교안을 무료 제공하고,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급한다. 개강일 이후 리얼후기 작성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