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캑터스 커뮤니케이션

과학 기술 솔루션 제공기업 캑터스 커뮤니케이션가 초기 경력 연구자들을 위해 학위논문 영문 교정/번역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디티지의 20주년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법(관사, 시제, 주술 관계, 단복수 등) ▲과학 기술 용어 체크는 ▲교정증명서 발급, 재교정 60% 할인 (전체 재교정 의뢰시) ▲단어 수 축소 최대 10%, 잘못된 표기 (철자, 띄어쓰기, 대소문자 구분 등) ▲단어수 축소, 구두점, 용어, 어휘선택, 이탤릭체 등의 통일성 등에 대한 검수가 진행되며 교정 완료본을 받아보고 결제하는 100% 품질보장 후불제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더불어 논문초록 시즌을  맞아, 영문 초록 교정 및 번역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며 "논문초록(Abstract)은 저널 에디터와 리뷰어에게 첫 인상을 전달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또한 초록은 게재 여부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논문의 독자 수, 그리고 향후 다른 연구에서 인용될 기회에 지대한 영향을 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디티지를 통해 해당 학문분야 석/박사급 원어민 에디터가 높은 논문 이해도를 바탕으로 논문 초록을 교정 서비스가 가능하며 현재 15%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