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마스터,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1위···2년 연속 수상"
클린마스터,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1위···2년 연속 수상"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6.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클린마스터

생활환경 개선 전문위생관리업체 ‘클린마스터(대표 윤효중)’가 지난 24일,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위생관리’ 부문에서 1위를 하며 2년 연속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클린마스터는 2021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로 ‘창업성공패키지’사업을 통해 제품개발을 지원받아 ‘무인방역기+공기청정기 2in1’ 제품을 사업화에 성공시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품 전면부에 있는 3개의 노즐에서 살균용액을 분사하여 공기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공기청정기를 통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 악취 및 유해가스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화이트와 실버 색상의 조합과 곡선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클린마스터 대표 윤효중은 “자신의 공간으로 유입되는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누구나, 매일, 손쉽게 방어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실내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최상의 기술력에 최고의 노하우를 더해서 소비자들이 더욱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연구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