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2022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

‘2002년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으로 선정된 6개 기업이 발표됐다. ‘2022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미래를 선도하며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이다. 

먼저, 토목 건축 자재 전문기업 토목코리아는 디자인그레이팅 부문을 수상했다. 

토목코리아는 아파트단지, 공원, 리조트, 지방자치단체, 코레일, 관공서 등 많은 장소에 디자인 그레이팅을 납품하며 우수한 기능성과 뛰어난 미적 효과를 동시에 살린 디자인 그레이팅을 선보이고 있다.

신발 프로모션 전문기업 아존 슈즈 코리아는 ‘2022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 신발 제작·생산 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아존 슈즈 코리아는 30년 넘게 쌓은 신발 제작 노하우를 기반으로 신발 업계에 뛰어드는 청년 창업가들에게 무료로 신발 제작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자체 디자인실과 개발실을 통해 디자인/금형/소재 개발부터 패턴, 샘플 제작, 국내외 생산 라인까지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볼타온(VoltaON)’을 개발한 (주)씨엘비네트웍스는 전기차배터리방전기 부문을 수상했다.

‘볼타온’은 전기차 배터리의 재활용(recycle)과 재사용(reuse)을 위해 개발된 리튬이온 배터리용 방전기로 단시간(64kWh 배터리 2시간, 100kWh 배터리 3시간) 내 완전하게 방전이 가능하고 오염수를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개발되었다.

‘88시장버거’를 운영하는 (주)88에프앤비는 유망창업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복고 감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은 ‘88시장버거’는 과거 어린 시절 한 번쯤 먹어본 시장버거를 업그레이드해 현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CPB(Celeb PhotoBook, 셀럽포토북)’를 출시한 언더레이티드는 유명인화보집NFT 부문을 수상했다.

‘CPB’는 셀럽의 새로운 사진과 영상을 NFT화 해 대체 불가능한 원본으로 만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화보집이다. 셀럽 1명당 약 1,200장의 화보가 발행되고 있으며, 화보에 따라 그 가치는 다르게 평가될 수 있다.

한방 바이오 전문기업 ㈜태을은 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주)태을은 한국원자력연구원의 특허 기술을 이전받아 면역 증진 건강기능식품 ‘무지개’와 ‘여동빈’을 출시했다. 제품은 국내산 최상급 천연 약재를 사용하고, 태을만의 시크릿 배합 비율과 법제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 약효 흡수율을 90% 이상 높일 수 있게 만들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