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베식품

‘나베식품(대표 김억조)’의 ‘오고생이’가 지난 22일,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견과류, 건어물,해조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관계자는 "나베식품은 제주도의 현무암 바둑돌을 이용해서 제주알작지로구운 우도땅콩, 국산땅콩 ,아몬드, 캐슈넛외 가공견과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활발한 화산 활동 이후 한라산 계곡에서 넓은 하천으로 퇴적되어 흘러 내려온 바위조각들이 물과 파도를 통해 씻기고 깎여서 동그랗게 만들어진 자갈인 ‘알작지’를 활용하여 구운 오고생이 견과류는 자연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며서 "상품 개봉 후에는 보관 및 신선도 유지에 용이하도록 지퍼백을 부착했다."라며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이 주최하고 주식회사 워드아이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있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은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가장 많은 신뢰를 받은 브랜드가 각 분야에 걸맞는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상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나베식품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자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