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푸드어셈블

밀키트 전문 브랜드 푸드어셈블이 쇼츠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밀키트 신제품 2종을 ‘오늘출발’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푸드어셈블은 밀키트 시장 확대에 힘입어 과나, 고기남자 등 인기 유튜버들과 꾸준히 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푸드어셈블과 함께 한 요리용디는 짧지만 유용한 레시피를 영상으로 제작하며 70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24일부터 ‘오늘출발’에서 구입할 수 있는 신메뉴 밀키트는 ‘바지락 옹심이 칼국수’와 ‘용할매 치즈 닭갈비’다. ‘바지락 옹심이 칼국수’는 황태, 멸치, 바지락으로 낸 시원한 맛의 육수에 해감이 완료된 바지락살과 100% 국산 감자로 빚어낸 옹심이, 생면 칼국수가 어우러진 메뉴다."라며 "‘용할매 치즈 닭갈비’는 요리용디 구독자들에게 친숙한 ‘용할매’ 캐릭터를 살려 더욱 친숙한 느낌을 주는 메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요리용디와 함께 출시하는 밀키트 2종은 모두 냉동 제품으로 보관이 편리하고 조리도 간단하다. 언제 어디서나 요리용디의 손맛이 살아 있는 음식을 즐기기 바란다."라며 "한편, ‘오늘출발’은 요리용디 밀키트 2종 출시를 기념해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신상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특별 행사가로 신메뉴 밀키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푸드어셈블 '오늘출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