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약품 올레아(Olea), 신제품 올키듀얼젤리 2종 출시
아주약품 올레아(Olea), 신제품 올키듀얼젤리 2종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6.2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올레아

아주약품 올레아(Olea)가 성장기 초등학생들의 면역, 장 건강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올키듀얼젤리 ‘면역튼튼’과 ‘장튼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레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키듀얼 젤리 2종을 중심으로 올키비타젤리, 칼슘젤리, 홍삼젤리, 비타꾸미 등 올키 젤리라인 전 품목을 오는 28일(화) 오전 10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새롭게 론칭한 올키듀얼젤리 ‘면역튼튼’은 주요 기능성 배합(아연, 마그네슘, 비타민B6) 기준 3중 기능성 젤리이다. 

이어 관계자는 “‘장튼튼’은 자일로 올리고당 분말인 개별 인정형 원료로는 국내 최초 젤리 제형이다. 본 제품은 체내 면역 세포의 70%인 장내에서 섭취 후 2-4주 후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된 개별인정형 원료를 선별하여 장 건강에 집중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올레아
자료제공 / 올레아

올레아 사업부 총괄 책임자는 “현재 우리 아이들의 성장과 발육 속도는 이미 나이를 기준한 성장 지표를 넘어섰고 아이들의 성장을 단순히 나이에 맞춘다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며 “이번 신제품 2종은 그동안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 먹는 맛있는 뉴트리션 대표 제품인 ‘올키비타젤리’와 함께 성장한 초등학생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올레아 공식몰에서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올키듀얼젤리 2종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은 쿠팡,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올키 브랜드는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 먹는 영양젤리’라는 수식어에 맞게 어린이 영양제 라인업의 지속적인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