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쇼팜

헤어 토탈 케어 브랜드 '쇼팜(SHOFHARM)'이 현대H몰을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한 선 주문 페이지를 오는 6월 2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사전 주문은 오는 30일 밤 9시 45분 현대홈쇼핑 라이브 론칭(판매) 방송을 앞두고 펼쳐지는 특별 혜택이다."라며 "항산화 샴푸 제품을 오는 27일부터 현대 H몰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구매자는 쇼팜 전속 모델로 발탁된 김호중의 첫 광고 포토카드 5종을 순차적으로 발송 받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울러 구매자에 한해 300명을 추첨하여 대형 브로마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라며 "30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론칭 방송을 통해 다채로운 구성과 만족도 높은 할인 조건으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홈쇼핑에서 판매될 제품은 기획 세트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김호중이 소집해제 이후 첫 광고 촬영을 진행한 가운데 해당 영상이 30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김호중이 직접 부른 중독성 강한 쇼팜 CM송 영상도 이날 첫 공개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쇼팜이 현대 홈쇼핑에서 론칭하며 다양한 구성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모델인 김호중을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 구매자 모두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한다."며 "쇼팜은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위한 만들어진 헤어 케어 제품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