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르메이드

키친&리빙 전문브랜드 '르메이드'가 오는 7월 1일(금) 저녁 7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론칭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르메이드'는 전문 디자이너를 주축으로 주방과 생활에 알맞은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이미 엔드그레인, 음식물 쓰레기통, 편백나무찜기 등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40년 목공장인과 전문 디자이너의 콜라보로 제작된 엔드그레인 나무 도마다. 기존 엔드그레인에서 사이즈가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제품으로 도마 거치대, 플레이팅 캄포도마, 나무 뒤집개3종이 구성 된 세트제품도 선보이며 무이자 할부 및 일시불 추가할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도마관리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르메이드 엔드그레인은 나무의 나이테 면적으로 만든 도마로 자체 복원력이 뛰어나며, 나무도마의 위생과 칼집이 잘 생긴다는 단점을 보완했다."라며 "현재 홈쇼핑 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미리 주문하기가 가능하며 방송 이후 까지 기다릴 필요없이 이틀 이내로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GS홈쇼핑 또는 르메이드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