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치나 나뚜래, '클린 뷰티(Clean Beauty)' 강화 윤기 샴푸바 출시
오피치나 나뚜래, '클린 뷰티(Clean Beauty)' 강화 윤기 샴푸바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6.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officina naturae

1석 3조의 똑똑한 소비를 제안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샴푸바 브랜드 오피치나 나뚜래(Officina naturae)가 국내 런칭과 함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강화 윤기 샴푸바는 디자인과 향기로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고품질 제품으로 고농축 유효성분이 함유됐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1999년 이탈리아에 설립된 오피치나 나뚜래는 20년이 넘도록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연구를 이어왔으며, 코코넛 등 식물에서 유래한 자연 세정 성분을 활용한 제품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 색소와 인산염, 방부제로 사용되는 파라벤,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 동물성 원료 및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보다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사진 출처  = officina naturae
사진 출처 = officina naturae

오피치나 나뚜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샴푸바는 인체실험 결과 각질 및 피지의 탁월한 감소는 물론 218%의 피부 보습 효과를 내어 집중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며 “또한 비누와 달리 머리카락이 뻣뻣하지 않고 거품이 잘나며 촉촉한 머릿결 유지에 도움을 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샴푸바는 플라스틱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아 대표적인 제로 웨이스트 제품이다. 편리보단 환경이 우선,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려는 브랜드 신념을 담아 제작된 상품으로 다음 세대를 위한 최소한의 노력”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자연의 색으로 만들어진 샴푸바는 중앙에 연결된 고리로 수도꼭지나 걸이에 넣어서 사용이 가능해 이탈리아의 감성 뿐 만아니라 편리함까지 느껴지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친환경 세제부터 애견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는 오피치나나뚜래는 이번 샴푸바 출시를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를 통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그린 히어로라 불리는 소비자 스스로의 가치까지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