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DJ 데이워커

DJ 데이워커가 런칭한 패션 브랜드 루머스에서 썸머 제품이 출시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루머스’는 DJ 데이워커와 함께 협업하여 탄생한 패션 브랜드로, '무관심이 가장 두려운 것이 되어 버린 세상에서, 나의 활동과 말 하나하나는 모두 루머가 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자신만의 컬러와 당당함으로 스트리트 패션계에 출사표를 던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12월 런칭한 루머스는 올해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활용도 높은 오버핏의 유니섹스 티셔츠를 출시했다. 로고 및 대표 캐릭터 ‘블라’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루머스만의 개성을 선보이며,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루머스는 DJ 데이워커 고유의 취향과 개성을 담은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로, 앞으로도 루머스만의 개성을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다. 앞으로는 다양한 패션 플랫폼을 통해 더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접근도를 높이며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묶여 있던 축제 등의 문화 활동이 다시 개화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도 밝은 기운을 갖길 바란다. 루머스 역시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변화에 맞춰 함께 움직이겠다"라며 "한편, 데이워커는 국내 일렉트로닉 DJ로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며, 오는 7월부터 순차적으로 열리는 슈퍼노바, S20(송크란), 포세이돈, C.M.F 제주, 월드디제이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을 통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해당 페스티벌에는 지코, 박재범,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 로꼬, 선미 등 쟁쟁한 국내 아티스트과 함께 리햅, 24골드, 덥비전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도 함께 출연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또한 다시 활기를 띄는 페스티벌 시즌 맞춰 루머스 썸머 시즌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7/5부터 7일간 할인 이벤트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