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한국소비자평가는 6월 23일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의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국내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판매처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를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하여 실시한다고 전했다.

지난 3~5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수를 기반으로 사전조사를 실시하여 각 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상위 평가를 받은 엄선된 후보군에게 후보자 접수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한국소비자평가는 등록한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평가 일정에 따라 실제 이용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바탕으로 하여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우수 판매처를 발표했다. 

주요 부문의 우수 판매처는 다음과 같다. □여성 실내화 부문 그루브커머스 □여성 실내화 부문 슈퍼카미트 □여성 실내화 부문 굿원트레이드 □여성 잠옷/홈웨어 부문 yeyebliss □여성 잠옷/홈웨어 부문 주식회사 어니먼트 

□여성 보정속옷 부문 (주)제이앤씨코리아에스피 □여성 보정속옷 부문 캔디핑크 □여성 보정속옷 부문 (주)씨앤씨메디칼 □여성 팬티 부문 (주)마른파이브 □브라 부문 JD불광점 □ 브라팬티세트 부문 오끌레르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패션’은 양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판매처의 노고를 치하하는 발표이다. 온라인 패션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매년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