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트라이벡틴

㈜베이식스(김 버나드 리)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트라이벡틴’이 바디 전용 스페셜 제품인 ‘TIGHTEN&LIFT’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IGHTEN&LIFT’ 3종은 스트라이벡틴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인 NIA-114™기술이 적용되었다. ‘타이트닝 넥 크림 플러스’, ‘크레이프 컨트롤 타이트닝 바디크림’, ‘크레이프 컨트롤 엑스폴리에이팅 바디스크럽’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국 넥&데콜테 카테고리 판매 1위 제품으로 국내에는 처음 소개되는 ‘타이트닝 넥 크림 플러스’는 인체 적용 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크레이프 컨트롤 타이트닝 바디크림’은 처지고 쭈글쭈글해진 크레이프 스킨을 94% 개선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유지시켜준다. ‘크레이프 컨트롤 엑스폴리에이팅 바디스크럽’은 화학적 물리제거제인 AHA성분과 물리적 각질제거 성분인 쿼츠 크리스탈& 라이스파우더 배합으로 묵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신제품 ‘TIGHTEN&LIFT’ 바디 스페셜 케어 3종은 6월 27일 국내 정식 출시되어 스트라이벡틴 공식홈페이지 및 베이식스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