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지케어

식품브랜드 ‘에이지케어’가 식물성 단백질 ‘퍼펙트밀’을 6월 28일 오후 4시에 홈앤쇼핑에서 단독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후 4시부터 4시 50분까지 50분간 방송 예정이며 알찬 구성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백질 제품은 많지만 식물성 단백질로 홈앤쇼핑에서 방송하는 것은 처음이다.

관계자는 “‘에이지케어 퍼펙트밀’은 올해 초부터 홈앤쇼핑과 준비해 온 기획 제품으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영양 및 맛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퍼펙트밀’은 100%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해 소화가 불편한 분, 유당불내증이 있던 분들도 불편함 없이 섭취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식이섬유, 14종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하였고 국내산 17곡 곡류, 27종 과일채소, 특허받은 곡물효소혼합분말 등이 들어 있어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28일 방송에는 배합에 공동 참여한 한의사 박경호 원장이 출연하여 식물성 단백질, 배합 설계 이유, 건강관리 방법 등을 소비자에게 알려줄 예정이다.

제품 구성은 30g 파우치 10포 들어간 1박스가 총 6박스, 12박스 구성이며 친환경 전용 보틀도 증정 예정이다. 방송 중에 구매 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