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콰 아카데미

아이콰 아카데미는 지난 6월 7일, 8일 2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제2회 판매대전 본선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판매대전은 예선 40명이 충무로 명보극장(현 명보아트홀)에 참가했으며, 예선을 통해 20여명이 본선에 참가하였다. 심사위원으로는 아이콰 아카데미 이혜란대표와 김유리 수석마스터, 김민선 마스터, 코트라 관계자들로 구성되어 심사가 진행되었으며, 총 19개 브랜드를 쇼호스트와 1대1 매칭하여 숏폼 영상을 제작하고 본인 SNS 채널에 사전 홍보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은 1위 박순화(돈블리), 2위 위하난, 3위 조수아가 수상하였으며, 특히 아이콰 전속 쇼호스트 돈블리(박순화) 는 6월 1일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드 수상에 이어 셀러인플루언서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의 1등까지 차지하며, 상금과 코트라 사장상을 수여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식회사 아이콰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 및 미국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판매대전은 소상공인 제품 판매 활성화와 매출향상에 도움이되는 실질적인 행사이며, 앞으로 국내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게 국내뿐만 아닌 글로벌 대회로 확장할 계획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