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청명종합광고기획

청명종합광고기획에서 만든 유통 브랜드 "브랜드제로 brandzero"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조사들의 직접 유통을 현실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브랜드제로' 플랫폼은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유통시장에 대응하는 상생 모델을 고민, 브랜드제로를 런칭하게 됐다."라며 "청명종합광고기획은 12년 전통의 온라인 유통 마케팅 전문 기업이며 펜데믹 이후 엘지 생활건강, 대웅생명과학, 장수 돌침대, 엠투 글로벌 등 다양한 유통 빅 밴더들, 대기업과 함께 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도 거품이 존재하는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케팅 비용을 과도하게 쏟는 제조사들의 마음과, 좋은 제품을 제공받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결해 줄 목적으로 브랜드제로를 런칭했다"라며 "브랜드제로는 브랜드에 대대적인 투자 없이도 청명에서 이를 제조사 대신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본격적으로 브랜드에 낀 거품을 제거하고, 브랜드제로만의 검수 시스템을 적용하여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라며, "또 라이브커머스 대행을 통해 미디어 시장에 대응하고 상생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브랜드제로'를 개발해 런칭 계획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