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비지도사 수험생에 다양한 학습자료를 제공하는 ‘300% 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300% 환급 평생패스’ 강좌는 최근 경비 및 경호 관련직의 수요가 증가해, 경비지도사 자격증 소지자를 채용 및 승진 우대하는 기업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에듀윌에서 준비한 강좌다”라고 전했다.

또한, “경비지도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은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고, 불합격 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과 특강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의는 기본개념과 과목별 주요 이론을 정리할 수 있는 기본이론부터 각 수험생 별 실력점검과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4회독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하며, 에듀윌에서 직접 엄선한 내용으로 구성한 교재로 경비지도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더불어,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2차 시험을 대비를 돕는 2차 고득점특강과 시험 전 기출내용의 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 기출 해설특강 등 여러 특강을 수험생에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는 현재 수강료의 4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된 수강료로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혜택들과 강의들을 갖췄다”며 “PC 무료 점검과 1:1 학습 Q&A 등 여러 학습 환경 조성 서비스로 경비지도사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선정한 경비지도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수강할인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