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방송 플랫폼 팝콘티비가 인기 BJ 8명과 함께하는 ‘복면쓴가왕’ 노래배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6월 24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4시간 동안 이어지는 ‘제 1회 ‘복면쓴가왕’은 인기 BJ 로이를 주축으로 실시간 배틀이 진행된다."라며 "‘복면쓴가왕’은 모든 참가자는 복면으로 정체를 감추어 경연을 치르게 되며, 패배한 실력자는 정체를 공개하고 승자는 다음 라운드로 진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참가자 혜택으로는 1라운드 패자는 스포츠카 팝콘, 2라운드 진출자는 요트 팝콘, 그리고 최후에 남은 가왕 1인에게는 상금 1백만원이 주어진다. 우승한 가왕은 회차별 새로운 가왕 도전자에게 방어 승리할 때마다 1백만원의 추가 상금을 지급받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면쓴가왕’의 MC로 활약할 BJ 로이는 팝콘티비에서 활동하는 BJ로, 최근 트로트 디지털 싱글까지 발매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가수이자 크리에이터이다. 24일 ‘복면쓴가왕’ 라이브 방송에서는 팝콘티비 인기 BJ 79형, 도끼, 조똥글, 필주가 패널로 함께 참여한다. 한편, 팝콘티비는 국내 개인방송 플랫폼으로, 셀럽티비를 포함하여 국내 100개 이상의 개인방송 연동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